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거제도여행] 거제해양레포츠센터 가성비 갑 크루즈요트&낚시체험(feat : 전갱이, 요트운전)
    여행 2021. 5. 23. 05:12

    안녕하세요.

    아주동주니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거제도 추천여행코스로 거제해양레포츠센터(구 요트학교)의 가성비 갑 크루즈요트&낚시 체험을 소개해드립니다. 저는 거제도 8년차 살고 있었는데 이런 좋은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을 이제사 알게되었네요~

     거제해양레포츠센터는 21년 초에 신축으로 지어진 본관 건물을 개관하였는데요. 시설도 깨끗하고 해양 액티비티를 정말 저렴한 가격에 즐길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상세한 요금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gmdc.co.kr/_yacht/_sub03/sub03_01.html

     

    거제해양레포츠센터 > 교육프로그램 > 교육프로그램

    (53256) 경남 거제시 거제중앙로 1849(고현동) 거제시공공청사 2층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 대표전화 : 055-639-8102 Copyright(c) 2012 by Geoje Maritime Tourism & Development Corporation. All right Reserved.

    www.gmdc.co.kr

     

     

     저는 크루즈요트 + 낚시체험(인당 12000원 / 거제시민의 경우 30%할인)을 하였는데요. 처음에 큰 기대없이 예약을 하고 친구들과 놀고왔는데 정말 기대이상의 체험에 다음번에 좋아하는 지인들과 가족들을 동반하고 재방문할 의사 200%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6월까지는 낚시체험이고 7월부터는 스노클링을 할 수 있습니다.

     

     거제해양레포츠센터는 지세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에서 운영하고 있어서 공공복지의 개념으로 프로그램이나 시설이용료가 매우 저렴하였습니다. 

     

     

     입구쪽에 들어서게되면 넓은 주차공간을 확인할수 있었는데 아직 비수기여서인지 주차공간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본격적인 휴가철에는 차들로 꽉들어차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개인적으로 사람들 많은 7~8월 성수기보다 5~6월 사이에 선선하고 따뜻한 날씨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선착장에 예약한 시간에 도착하면 친절한 직원들의 안내로 선착장으로 향하게 됩니다. 다양한 크기의 요트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저희가 탑승하는 요트는 11인승이었으나, 코로나로 인해 8명까지 탑승할 수 있다고 안내받았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간에 예약한 다른 팀이 예약을 취소하는 바람에 저희는 3명이서 요트를 전세내었네요~

     

    <요트 출항>

     길이 10m의 요트에 탑승하게 되면 낚시 포인트로 이동하게되는데, 이때 출항하고서 가이드분께서 분위기 좋은 음악을 개시하며 요트운전을 직접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네요. 주변에 방해물이 없어서 핸들을 천천히 조양하며 감도 익히고, 새로운 경험에 정말 오기 잘했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남는건 사진이라고 사진만 거의 100장 가까이 찍었네요.

     

     

    <문신토시 아닙니다 ㅎㅎ 래시가드 안에 입었습니다>

     낚시 포인트에 도착하게되면 가이드분께서 줄낚시대와 미끼를 준비해주시는데요. 가이드 분께서 원래는 장대 낚시대로 할 계획이었으나, 낚시대 주문이 늦어져 오늘까지는 줄낚시를 해야한다고 했습니다. 지난 손님중에 줄낚시대로 성대 47cm를 잡았다는 이야기를 듣고 저희도 빠이팅을 외치며 낚시에 집중하였습니다. 47cm까지는 안되도 제법 살이 찬 전갱이와 성대, 모래무지를 1시간 좀 넘는 시간동안 잡아내며 신나게 낚시를 즐겼네요.

     

     

     돌아 올때는 세일링 요트 답게 돛을 펼쳐서 귀항하였는데요. 모든게 새로운 경험이라서 신선하고 매우 재미 있었습니다. 가이드분께서 혼자서 능숙하게 장비를 조작하며 돛을 펼쳤는데 나중에 기회되면 요트조종면허를 따보면 어떨까하는 생각도 문득 들었습니다.

     

    <돛 개시>

     

    <요트입항>

     이 모든 것을 할인 받지 않더라도 단돈 12000원에 즐길 수 있다니~!!! 와우 이것은 정말 혜자중에 혜자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번에는 부모님이나 다른 지인들과 한번 방문해 봐야겠습니다. 너무 즐겁고 행복했던 2시간의 체험~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